이자율이 높고 가격이 떨어질때 – 미국 부동산을 접근?

현제 2022년 가을 마켓의 경쟁은 떨어지고, 이자율은 계속 올라가고 있는 상태이므로 마켓이 주츰하고 있습니다. 바이어 숫자가 상당히 줄어 들었지요. 집 주인들은 기대치가 3개월 전이고 가격대고, 바이어들은 3개월 이후나 6개월 이후를 보기 때문에, 많은 매물이 팔리지 않고 있지요.

이럴땐 중요한 부분이, 높은 이자율땜에 매달 나가는 모기지가 높은 상황을 경제적으로 감당하실 수 있으시면, 가장 적합한 집이 보일 때 흥정을 해서 좋은집을 산다음에, 이자율이 떨어졌을 때 제 융자를 받으셔서 매달 지출을 낮출 수 있는 게 가장 현명한 것으로 보여집니다. 경쟁이 없으니집을 이길 수 있는 확률도 훨씬 높아졌지요. 이 높은 이자율이 계속 유지가 될기 어렵기 때문에, 일 년에서 이 년 사이에는 이자율이 낮춰 질 것으로 예측을 합니다만, 고정 이자율은 그래도 중요할 것 같아요. 왜냐면 이자율이 10% 이상 높이 가게 되면 경제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실 겁니다.

Advertisement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